본문 바로가기
Kolkata in India/먹을거리

인도 콜카타의 한인이 운영하는 치킨집! Family Chicken, Sector 1, Salt Lake

by Zeno Park 2014. 8. 9.
반응형

가게명 : Family Chicken

비용 : 대략 두 명에 900 RS(TAX포함)

주소 : Family Chicken, CF 123, Near Salt Lake Swimming Pool Area, Sector 1, Salt Lake, Kolkata

전화 : 033 66064206


대략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하는 치킨집이다. 일요일에는 쉰다. 여기를 방문하면 한국에서 먹던 치킨의 맛을 비슷하게나마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사실 Family Chicken은 같이 인도에서 현장실습을 하던 다른 학교 학생 분들을 통해 알게되었다. 그 분들도 한국 음식에 대한 향수가 굉장히 생기고 있었는 것 같았다. 그래서 방문을 결심하게 된 Family Chicken!



주문하고 나온 음식이 집에서 즐겨먹던 김치볶음밥과 해물라면 그리고 위대한 양념 치느님이라 너무 기쁜 나머지 음식사진을 찍는다는 생각도 제대로 하지 못 하고 먹어서 사진이 좀 지저분하다. 


여기는 치킨 외에도 오삼불고기가 있다!! 외국에서 오삼불고기를 먹을수가 있다니! 먹는 당시엔 정말 감동이었다. 양념치킨은 현지화를 좀 해서 한국에서 먹던 매콤달콤한 맛 보다는 약간 핫소스느낌이 나는 달콤함이 나는데 이는 케찹을 많이 써서 그렇다고 하네요.



신라면과 야채, 해물이 팍팍 들어간 해물라면! 새우랑 오징어가 많이 들어있다. Sector 5 근처에는 신라면을 살 수 있는 곳을 못 찾았기에 너무 먹고 싶었던 것인데 먹게 되서 진짜 행복했었다(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South City Mall에 가면 한국음식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직접 제작한 듯한 메뉴판이다.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로 나열되어 있다.



Family Chicken은 배달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머물고 있던 게스트하우스에서 주문해서 먹었네요^^

게스트하우스에서 편안하게 치맥도 가능하겠는걸요?


처음 방문 이후에도 여러번 방문했었는데 한 번은 한국인 분을 만난 적이 있는데 그 분을 통해서 몇 가지를 듣게 되었습니다. Family Chicken은 처음에 가게를 열 때는 한국인 부부가 운영했었고 그 이후에 어떤 회사에서 운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분도 그 회사의 직원이셨구요. Sector2에 DL Block에 있다고 합니다. 한인모임도 있고 그 분들이 가는 교회도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찾아보세요!


더 정확한 메뉴판이나 고화질로 인테리어를 보고 싶다면 http://www.zomato.com/kolkata/family-chicken-salt-lake-sector-1에서 확인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