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lkata in India/먹을거리

인도 콜카타의 서양식 레스토랑 - Chili's in Quest Mall

by Zeno Park 2015. 12. 5.
반응형

비용 : 1인당 약 600루피(TAX제외) 자세한 것은 메뉴판 참조

주소 : 4th Floor, Quest Mall, 33, Syed Amir Ali Avenue,Park Circus, Ballygunge, Kolkata, West Bengal 700017 인도



인도에도 한국에서처럼 굉장히 잘 되어 있는 서양식 레스토랑이 많이 있다. 이번에는 Quest Mall 안에 있는 Chili's를 소개하려고 한다.



내부 사진이다. 잘 되어 있다. 대부분의 손님이 토종인도인은 아닌 것 같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잘 씻겨져 있는 것으로 보이는 그릇과 칼, 포크가 나온다.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하면 된다. 익숙한 메뉴도 있고 아닌 것도 있는데 들어가는 재료 목록과 설명이 음식명 밑에 있고 진짜 모르겠으면 직원한테 물어보면 된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다. 향이 무척이나 좋다. 쌀밥은 역시나 퍽퍽하고 건조한 그 쌀로 만들어져서 온다.



이것은 꽤나 맛있었다. 부드럽고 적당한 간에다가 좋은 향이 나서 신나게 먹었다.



이것도 꽤나 맛있었다. 너무 짠 것이 단점이긴했으나 잘 튀겨진 음식에다가 소스를 찍어먹으니 좋았다.



초콜릿 파르페 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여기 음료는 전부 다 맛있어서 어떤 것이든 간에 삘 꽂히는 것으로 주문하면 된다.



주문한 스테이크가 나왔다. 미디움으로 했었다. 숙소 근처가 고기 못 먹는 지역인지도 모르고 고기집을 찾으러 다닌 기억이 떠오른다. 눈물난다.



저기에 있는 고기야채볶음도 맛있었다. 우측에 보면 있는 저 소스는 어떤 음식을 주문하던간에 어떤식으로든 나오는 것 같다.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것이 꽤나 괜찮은 소스라고 생각한다.



지금 생각해보면 스테이크가 나왔는데 탄수화물만 3종류인게 조금 의아하다. 다른 곳에서 먹을 때는 볶(삶)은 야채가 좀 나왔던 것 같은데 여긴 밥과 빵, 으깬감자가 나왔다.



정확히 다시 말하자면 이 음식은 난과 함께 먹는 음식이라고 한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필자입장에선 난이 맛이 없다. 왜 먹는지 모르겠다.



다른 음식들도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개인적으론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지역이 한정적인 만큼 스테이크를 먹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로울 것 같다.



무더운 인도 콜카타에서 시원한 레몬에이드를 음식과 함께 먹으면 더할나위없이 좋다.



여러번 갔던 것 중 영수증 하나를 첨부하였다. 예산을 짤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