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lkata in India/먹을거리

길거리 음식 4 - 인도의 볶음국수

by Zeno Park 2015. 3. 22.
반응형

인도의 저녁에 거리를 걷다보면 야시장같은 곳을 볼 수 있다. 먹자골목처럼 음식점만 길게 쭈욱 있는데 이 곳에서 우리는 또다시 길거리음식을 도전해보았다.



보통 이런 모습이다. 굉장히 불결해 보인다. 하지만 우린 길거리 음식에 도전하였다.



볶음 국수가 나왔다. 볶음국수 맛이 나면서 옆에 있는 반찬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집에오니 또 배탈났다. 내가 보통 사람치고는 위장이 굉장히 강한편인데 길거리 음식을 먹을 때마다 배탈이 나는 것을 보니 길거리음식은 조심해야하는 것이 확실하다.


나는 이 때를 마지막으로 길거리 음식을 먹지 않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