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lkata in India/쇼핑

인도 콜카타에서 생활하는 동안 가장 자주 갔었던 몰 City Centre Mall

by Zeno Park 2016. 1. 1.
반응형

위치 : Ground Floor, Mall Office, City Centre Salt Lake City,Block DC,Block B, DC Block, Sector-1, Salt Lake City,Kolkata, West Bengal 700064 India



 우리가 인도 콜카타에 왔을 때 가장 자주 갔었던 몰이 City Centre Mall이다. 우리가 거주했던 숙소에 근접해 있어서 자주 갔었다.



 시티센트리몰 안에는 우리가 생각하는 거의 모든 종류의 상점이 있다. 우리는 보통 맥주구매 또는 하카에 음식을 먹으러 가는 목적으로 갔었다.



 이렇게 상세한 안내표도 있다. 어지간한 바보 아닌 이상 가게를 다 찾을 수 있을 것 같긴하지만 난 길을 잘 못 찾았다. 생각보다 어려웠다.



 어느 날은 축제를 하던데 닭 관련 음식들이 굉장히 많았다. 사실 닭인지도 정확하지는 않다. 비둘기인지 까마귀인지 알 수 없다.



 맥주를 사려면 이 마트 안에 들어가야한다. 여러가지 생필품들이 있는 괜찮은 마트다. 여기는 소프트 드링크만 팔아서 맥주나 와인같은 저도수의 술만 판다. 양주 같은 것을 구매하고 싶다면 하드드링크 취급점에 가야한다. 

반응형

댓글